본문 바로가기
여행

북경/장가계 1일 (북경의 첫날...)

by 옥탑방개발자 2019. 6. 5.
728x90

​”비행기(북경행-중국항공)”
시간 돼서 비행기탐, 목베게랑 무릎담요를 줌!ㅋㅋ
그냥 일반 비행기ㅋㅋ 좁고 좁고 좁음 그래도 2시간30분 이니까 가까워서 불편함은 없이 도착!!

기내식먹고 한시간 반 꿀잠ㅋㅋㅋ







이륙하는데.. 비행기가 너무 흔들려서 처음으로 비행기멀미를 했다.. 토하는줄 땀남ㅋㅋ 착륙준비도 엄청 오래 걸리고 도착하고도 하염없이 이동ㅋㅋ역시 대륙인가!




​“베이징수도공항”
비행기에서 내려서 입국심사 받으러 하염없이 걸어가면 지문인식하고 ok티켓 받아서 들어가면 또 하염없이 일행들 기다리고 또하여없이 단체비자 입국심사라인에서 한명 한명 25명을 꼼꼼히 하염없이 심사하고
수화물찾으러 전철타고 3분가고 또 하염없이 수화물 찾기! Ca013 수화물안내센터에 물어봐도 이상한대 알려주고ㅋㅋ 로스트러귀지에 물와보서 겨우 어디인지 알아냄... 출구 찾아서 나가면 드디어 가이드님이 기다리시고 만남









​”이화원”
리무진타고 첫번째 장소인 이화원에 45분 걸려서 이동함 중국도 월,금요일 차들이 조금 막히는 특징이 한국이랑 비슷하다고하셨다. 이화원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이화원에 도착!! 시간이 없는 관계로.. 주어진 시간은 15분....ㄷㄷ 남는게 사진이라 했던가..







​“베이징덕 석식”
이화원 너무 짧았다..ㅠㅠ 다음 장소는 왕부정거리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못감..말도안돼!!이래서 자유여행 자유여행 하는구나ㅠ 바로 석식 먹으러~오리고기!! 베이징덬! 시간이 없어서 코로들어가는지 덬 두점 먹었나..그래도 입에 생각보다 맞아서 맛있게 먹고나옴!!








​“북경서커스”
저녁먹고 다음 일정인 북경서커스!! 일단 기대를 전혀 하지않았는데 생각보다 정말 쇼가 재밋었음!! 박수 계속침!!







​“북경5성급호텔”
한시간 호텔로 이동~ 숙소근처에 번화가가 있어서 엄마한테 가자하니까 그냥 온천욕이나 하고 자자고ㅋㅋ 피곤하다고ㅠㅠ온천욕 하기로하고 물받음.. 근데 수도가 터지는 바람에 온천욕은 무슨 잠도 못자고 그 늦은 밤에 방체인지하고.. 이게 5성급이라고...? 에휴 영어가 1도 안되는 리렙션애들한테 부랴부랴 방바꾸고 잠에들었다.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