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사는게 식빵 같을 때(라이프)

[맛집] 베트남 하이퐁 빈홈

by 옥탑방개발자 2022. 5. 21.
728x90

착한식당
맛있는데 가성비까지 좋음








하이퐁 빈홈(vinhome)에 위치한 2층이 있는 타이 레스토랑

이름 : ThaChang - Ẩm Thực Thái - Lẩu Thái

 

 

 

 






1층 야외는 공원을 보고 식사할 수 있어 좋았다. 매일 저녁시간에 2층까지 사람이 꽉참






내가 좋아하는 메뉴(똠얌꿍)에 끌려 처음 왔는데 코코넛 밀크와 베트남 향신료가 잘 우울어져서 베트남 스타일 똠얌인데 맛있었다.






파인애플 밥이랑 같이 먹으니 일품이었다.





이집 맛도리는 따로있었음
치느님! 일반 베트남 로컬 치킨 생각하면 안됨. 속이 촉촉한 치킨찾기 힘든데 여기있었다.










두번째 갔을 때 먹은 베트남 스타일 조림?튀김?
튀긴 고기에 소스를 부어 전혀 느끼하지않고 큰뼈만 조금 발라내면 튀긴거라 왠만하면 다 먹을 수 있어서 먹는데 귀찮지도 않았고 살이 많아서 두명이 먹기 딱 좋았다.

고수와 달고 짠소스가 느끼함을 싹잡아서 향으로 먹는 맛이었다.






다른 사람이 먹는거 보고 시켰는데 송이?버섯 튀김이었다.










메뉴

 

728x90